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쇼핑몰 이용안내(FAQ)

  • [ 정기배송 ] Q) 정기배송 수량 및 정보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정기배송 관련 정보 수정>

    정기배송 관리 : '정기배송 상세 조회' 페이지

    ▼ 위치 : 쇼핑몰 화면 (PC/Mobile) > 마이쇼핑 > 정기배송 관리



    수량 및 주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령자 정보도 수정이 가능하며, 모든 수정이 끝나면 저장하기를 눌러서 정보를 수정하면 됩니다.

  • [ 정기배송 ] Q) 정기배송 배송주기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A) 배송주기는 1주, 2주, 1개월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1주 : 매주 선택한 요일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2주 : 선택한 요일을 기준, 격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

        1개월 : 매월 선택한 날짜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 출고 불가능한 휴일 등과 겹치면 출고는 휴일 이후 순차발송 진행됩니다.

  • [ 기타 ] Q)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A) 별도의 문의를 통해 대량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031-441-6265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기타 ] Q)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A) 신규 가입 시 가입 축하 이벤트로 소정의 적립금을 넣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구입할 때에도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특별 구성 상품의 경우에는 적립금을 적립 및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기타 ] Q) 상품평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을 구매하여 배송을 받은 뒤, 배송완료를 누르시면 상품평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기타 ]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사업자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신청 시 현금영수증 - 사업자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 기타 ] Q) 고객센터 이용안내

    A) 신라명과몰 고객센터 연락처는 031-441-6265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 정기배송 ] Q) 정기배송에 등록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카드 변경은 정기배송관리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카드 등록/변경 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https://bakery.co.kr/myshop/regular_delivery.html

  • [ 정기배송 ] Q) 정기배송 주기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A) 배송주기는 마이쇼핑(마이샵)의 정기배송관리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 정기배송 ] Q) 정기배송 수령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

    A) 정기배송은 신청 후 2회차부터 수령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마이샵)에서 정기배송관리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https://bakery.co.kr/myshop/regular_delivery.html

  • [ 취소/반품/교환 ] Q) 교환/반품 신청시 주의사항은 무엇이 있나요?

    A) 문제가 되는 상품을 교환/반품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신 뒤, 해당 상품을 보내주셔야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식품의 특성상 상품 출고 후 반품 시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 ] Q)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배송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배송 지연(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지나서 도착)으로 인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 ] Q)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마감 시간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 마감 상품군과 오후 4시 이전 주문 마감 상품군으로 나뉘어 있있으니,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Q)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

    A) 현재 해외 배송은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 [ 배송 ] Q) 배송은 언제쯤 되나요?

    A) 일반적으로 배송은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정도 더 소요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말배송의 대기를 피하기 위해 토요일, 일요일에는 출고가 없습니다.(공휴일과 공휴일의 하루 전날에도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 배송 ]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구매 금액을 입금하기 전에는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입금한 후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

          주문을 하신 후 곧바로 주소지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031-441-626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15,000원 이상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무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냉동제품의 경우 기본 배송비는 3,500원이며, 30,000원 이상을 구매사히는 경우에는 무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Q)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결제하신 후에는 인터넷 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셔야합니다.

  • [ 주문/결제 ]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상품 구매 합계액이 최소 1,000원 이상인 상품을 구매시 적립금을 사용 하실 수 있으며, 최소 100원 이상의 적립금이 있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금액의 10%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Q)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분의 성함,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 사용후기



  • 퀵메뉴

  • 최근 본 상품

    0
  • 장바구니

    0
  • 배송조회

  • 위로

  • 아래로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209-01-0367-948
    • 예금주 신라명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